배우 조윤희가 딸 로아의 친구로부터 "왜 헤어졌어요?"라는 질문을 받고 당황했습니다.
24일 유튜브 채널 '이제 혼자다'에는 4화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영상에서는 조윤희와 딸 로아의 이야기가 담겨있습니다.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한 신입생 로아에게 조윤희는 "학교에서 쉬는 시간에 뭐하고 놀아?"라고 물었습니다. 로아는 "쉬는 시간에? 나 항상 혼자인데?"라고 대답했고, 조윤희는 충격을 받은 듯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녀는 "이런 얘길 해서 제가 너무 깜짝 놀랐다"고 속마음을 털어놓았습니다.
로아의 말에 마음이 아팠던 조윤희는 파자마 파티를 준비하여 로아의 친구들을 집으로 초대했습니다. 로아는 친구들과 함께 트램펄린을 타고 바이킹을 즐기며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러던 중, 로아의 친구가 "로아 내일 뭐해요?"라고 묻자, 조윤희는 "로아 내일 아빠랑 만나는 날이야"라고 대답했습니다. 이어 로아의 친구는 "왜 헤어졌어요?"라고 물었고, 조윤희는 당황한 듯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조윤희는 배우 이동건과 이혼 후 딸 로아를 홀로 키우고 있습니다.
'이제 혼자다'는 다시 혼자가 된 사람들의 삶을 솔직하게 담아낸 리얼 관찰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들이 새로운 출발선에 서서 세상에 적응하고 재도약을 준비하는 여정을 보여줍니다. 조윤희를 비롯한 출연자들은 각자의 일상을 최선을 다해 살아가는 모습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조윤희 프로필
조윤희는 1982년 10월 13일 충청북도 청주시에서 태어났습니다. 현재 41세이며, 대한민국 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관은 함안 조씨입니다.
신체 조건으로는 키 170cm, 몸무게 51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가족으로는 아버지, 어머니, 언니 조윤진(1981년생)이 있으며, 딸 이로아(2017년 12월 14일생)와 함께 생활하고 있습니다.
조윤희 씨는 이매중학교, 수내고등학교를 졸업하였으며, 동덕여자대학교 공연예술대학에서 방송연예학을 전공하여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현재 스타쉽엔터테인먼트(킹콩 by 스타쉽)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2002년 SBS 시트콤 《오렌지》로 데뷔하였습니다.
조윤희 씨는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그녀의 다채로운 매력과 열정은 많은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됩니다. 그녀의 활약을 응원합니다.